2020년 가장 수익성이 높은 미국 주식 15개
2020년 가장 수익성이 높은 미국 주식 15개. 2020년 3월 에 전 세계 주식 시장 이 많이 하락했습니다. 미국 505대 기업의 전반적인 역학을 반영하는 S&P500 지수는 30%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노력, 예방접종에 대한 기대, 경기 회복으로 인해 미국 지수는 하락세를 회복했을 뿐만 아니라 역사적 최고치를 갱신했습니다.

IT 부문이 가장 큰 성장을 보였다. COVID-19로 인해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는 기술 기업이 수익을 높이고 새로운 잠재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분석가들은 IT 부문이 "과열"되고 일부 기업은 크게 과대 평가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수익성 측면에서 최고의 미국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등급에는 자본금이 600억 달러 이상인 미국 기업이 포함됩니다.
2020년 가장 수익성이 높은 미국 주식 15개:
1. 테슬라 주식회사

- 올해의 수익성: 811.5%.
- 산업: 자동차 산업.
- 성장 요인: 회사가 4분기 연속 흑자를 낸 덕분에 S&P500 지수에 편입되었습니다. Tesla가 전기 자동차의 첫 번째 대량 공급 업체가 될 것이라고 믿는 투자자들의 낙관적인 기대.
이 미국 회사는 무인 전기 자동차와 태양 전지판, 태양열 타일, 백업 가정용 배터리와 같은 전기 저장을 위한 환경 친화적인 솔루션을 생산합니다.
2.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 올해의 수익성: 415,6%.
- 산업: IT 기술.
- 성장 요인: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2020년 Zoom 사용자 수는 30배, 순이익은 12배 증가했습니다.
Zoom – 원격 화상 통신을 위한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온라인 회의, 회의, 학교 수업을 개최하고 원격으로 공동 작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3. 주식회사 스퀘어

- 올해의 수익성: 267.1%.
- 지점: 소프트웨어.
- 성장 요인: Square 제품에 대한 수요. Cash App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자결제 처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IT 기업입니다. 스퀘어의 주력 상품은 스퀘어 레지스터 터미널이다. 기업가가 금전 등록기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직불 카드로 지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회사는 또한 사용자가 서로 돈을 이체하고 암호화폐 및 증권을 구매할 수 있는 Cash App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주식회사 스냅

- 올해의 수익성: 213.5%.
- 산업: IT 기술.
- 성장 요인: COVID-19 검역 제한으로 인해 Snapchat 사용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광고 구매로 광고주를 반환합니다. Snap Inc는 증강 현실을 통해 광고를 보는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회사는 Snapchat 메신저를 소유하고 있으며 첨부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특징은 메시지를 다른 사용자가 잠시 동안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Snap Inc에는 안경 스마트 안경, Bitmoji 및 Zenly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른 제품도 있습니다.
5. 엔비디아

- 올해의 수익성: 117.1%.
- 산업: 반도체.
- 성장 요인: 팬데믹 기간 동안 그래픽 카드 및 노트북에 대한 수요 증가. 게임을 원격으로 실행하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GeForce NOW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좋은 재정 균형.
GPU를 만드는 회사. Nvidia 제품은 비디오 게임 산업, 디자인, 과학, 자동차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6. 페이팔

- 올해의 수익성: 110.1%.
- 산업: 지불 시스템.
- 성장 요인: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기간 동안 온라인 구매 증가와 PayPal 시스템을 통한 결제. 신규 계정 등록 증가.
청구서를 지불하고 돈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전자 지불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202개국에서 운영되며 3억 2,500만 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 AMD

- 올해의 수익성: 98.4%.
- 산업: 반도체.
- 성장 요인: 회사는 시장에 여러 기술 혁신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AMD 제품은 증가하는 반도체 수요에 대처하지 못한 경쟁사 제품보다 저렴하다.
AMD는 컴퓨터 컴퓨팅 및 시각화용 제품의 미국 제조업체입니다. 칩, GPU, 마더보드, 어댑터, 칩셋을 만듭니다. 이 브랜드로 Radeon은 드라이브와 RAM을 생산합니다.
AMD는 HP, Dell, Acer, IBM, Nokia, AT&T, Ericsson, Siemens, Sony와 협력합니다. 주요 경쟁자는 Intel과 Nvidia입니다.
8. 우버 주식회사

- 올해의 수익성: 76.4%.
- 지점: 소프트웨어.
- 성장 요인: Uber는 현재 택시 운전사를 직원으로 등록할 수 없도록 허용하는 캘리포니아 노동법 개정으로 인해 연간 1억 달러 이상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ber는 택시를 부르고 음식을 배달하는 모바일 앱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원하는 주소까지의 경로를 추적하여 운전자가 있는 자동차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9. 애플 Inc

- 올해의 수익성: 73.7%.
- 산업: IT 기술.
- 성장 요인: Apple은 COVID-19로 인한 매장 폐쇄에도 불구하고 분석가의 매출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iPhone에 대한 수요는 계속됩니다. 서비스 App Store, Apple Music, Apple TV+ 및 iCloud는 기록적인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스마트폰, 컴퓨터, 태블릿 및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인 미국 기업입니다. Apple은 멀티태스킹 운영 체제를 관리하기 위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개발한 세계 최초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10. 퀄컴

- 올해의 수익성: 70.9%.
- 산업: 통신 장비.
- 성장 요인: Qualcomm이 칩을 개발 중인 스마트폰의 새로운 5G 통신 표준으로의 전환에서 투자자의 기대.
Qualcomm은 무선 통신 운영을 위한 기술(GPS, WiFi, Bluetooth, 3G/4G/5G)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회사는 5G를 지원하는 가장 저렴한 칩을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것은 개당 $ 300 이하의 5G 스마트 폰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1. Amazon.com Inc

- 올해의 수익성: 69.9%.
- 업종: 온라인 상점.
- 성장 요인: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온라인 구매 수요 증가.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 증가.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이 사이트에서 Amazon.com은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책, 전자 제품, 장난감, 음식, 의류, 가정용품 및 스포츠 용품, 애완동물 제품, 도구,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구매합니다.
12. 램리서치

- 올해의 수익성: 69.7%.
- 산업: 전자 제품 생산용 장비.
- 성장 요인: 매출 성장 및 순이익. 반도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미국 회사는 미세 회로 제조에 사용되는 장비를 만듭니다. Lam Research 덕분에 반도체 제조업체는 마이크로프로세서 및 기타 집적 회로를 설계합니다.
13. 페덱스

- 올해의 수익성: 68.8%.
- 지점: 택배 서비스.
- 성장 요인: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공급으로 인해 FedEx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
미국의 물류 회사로 우편물과 상품을 전 세계에 배달합니다. FedEx는 가장 큰 화물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4. 디어앤코
- 올해의 수익성: 66.7%.
- 산업: 트럭 생산.
- 성장 요인: 회사는 거래 라인을 업데이트하여 제품에 대한 좋은 수요를 기록합니다. 디어앤코(Deer & Co)가 새로운 전략을 내세워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장비'를 생산할 예정이다.
농업용, 건설용, 벌목용 중장비를 제조하는 기계 제작 회사입니다. Deere & Co는 트랙터, 콤바인, 정원 장비, 제설 장비 및 John Deere 엔진을 생산합니다.
15. 넷플릭스 Inc

- 올해의 수익성: 54.8%.
- 산업: 엔터테인먼트.
- 성장 요인: 검역 기간 동안 사용자는 Netflix를 통해 더 많은 영화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서비스가 신규 가입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트리밍 비디오 콘텐츠의 미국 공급자. 2013년부터 Netflix는 자체 영화, 시리즈 및 TV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회사의 플랫폼은 1억 8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